반응형
[돌아온 여름. CASS와 함께 다시, 채우다 진짜 여름의 기억으로]
광고주 : 카스
광고 일자 : 2022.06.13
광고 목적 : 여름 맞이를 시작해 공격적인 CASS 마케팅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한 여름의 꿈이였던 옛날 느낌의 여름 놀이를 광고 속에 담은 것 같았다. 코로나로 즐기지 못했던 여름을 다시 생각하게 해주는 광고다.
아쉬운 점 : 즐거웠던 여름을 떠올리게 하지만 CASS에서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은 부족한 것 같다.
반응형
동일 기업 광고
X
동일 업종 광고 비교
반응형
'TV CF 평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덴프스] 한국에서 쉽게 느낄 수 없는 임팩트 있는 광고, 마무리가 살짝 아쉬워서 울어버려.. (0) | 2022.07.11 |
---|---|
[쌤소나이트] 여행갈때? 패션의 끝은 캐리어에서 시작한다! 대사 하나없는 여행캐리어 광고 (0) | 2022.07.11 |
[씨캐시] 이세돌이 가상자산 씨캐시와 만났다? 유일하게 바둑으로 알파고를 이긴 남자의 광고 독창성 (0) | 2022.07.07 |
[삼성전자] 어두운 밤을 밝히는 나이토그래피 기술! 야간에도 사진 디테일을 생생하게! (0) | 2022.07.07 |
[모다모다] 대한민국 염색 최초 기술로 그들의 상황을 재치있게 풀어낸 광고 (0) | 2022.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