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F 평론

[카스] 무더운 여름은 돌아온 CASS와 함께! 진짜 여름의 기억을 다시 채우다!

Joh Pang 2022. 7. 7. 17:33
반응형

[돌아온 여름. CASS와 함께 다시, 채우다 진짜 여름의 기억으로​]


광고주 : 카스

광고 일자 : 2022.06.13

광고 목적 :  여름 맞이를 시작해 공격적인 CASS 마케팅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한 여름의 꿈이였던 옛날 느낌의 여름 놀이를 광고 속에 담은 것 같았다. 코로나로 즐기지 못했던 여름을 다시 생각하게 해주는 광고다.

 

아쉬운 점 : 즐거웠던 여름을 떠올리게 하지만 CASS에서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은 부족한 것 같다.

 

반응형

동일 기업 광고


X

동일 업종 광고 비교


 

 

[하이트진로] 진로는 두꺼비가 책임질께! 미친 조회수를 뿜어내는 두꺼비 진로CF

[진로 CF - 꺼비월드 / 캡틴껍 편] 광고주 : 하이트진로 광고 일자 : 2022.05.12 / 2021.10.1 광고 목적 : 하이트진로 마스코트 두꺼비를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 진행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진로의 초깔끔

jjaecheol.tistory.com

 

 

맥주의 자신감, 군더더기 없이 테라의 강점을 담았다! 시원함 뿜뿜!

하이트진로는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강화하고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테라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오늘은 여행의 느낌과 테라의 시원함을 느낄

jjaecheol.tistory.com

 

 

브랜드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생활맥주, 생활이 맥주다!

수제맥주 대표 프랜차이즈 '생활맥주'의 브랜드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신규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생활맥주는 수제맥주를 전문으로 고객이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맥주를 만들

jjaecheol.tistory.com

 

 

[칭따오] 죽는 연기 전문배우 김갑수, 맥주 원샷 애원에도 미련없이 죽다..

안녕하세요 AD Magazine 입니다! 오늘은 오랜 연기 기간동안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갖춘 배우 김갑수와 함께 제작된 칭따오 광고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련없이 죽이는 깔끔함! 절

jjaecheo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