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세돌 - 씨캐시(세돌코인) '궁금증 '편]
광고주 : TGS홀딩스
광고 일자 : 2022.06.01
광고 목적 : 가상자산 씨캐시 홍보 마케팅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구글의 AI 인공지능이였던 알파고와 대국을 두며 승리한 유일한 사람이라는 소재를 활용하여 광고에 접목시킨 것이 좋았던 것 같다.
아쉬운 점 : 광고 모델로서의 딕션이 다소 아쉬운 것 같다. 광고는 독창적이나 신뢰도가 떨어지는 느낌이 든다.
반응형
동일 기업 광고
동일 업종 광고 비교
반응형
'TV CF 평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쌤소나이트] 여행갈때? 패션의 끝은 캐리어에서 시작한다! 대사 하나없는 여행캐리어 광고 (0) | 2022.07.11 |
---|---|
[카스] 무더운 여름은 돌아온 CASS와 함께! 진짜 여름의 기억을 다시 채우다! (0) | 2022.07.07 |
[삼성전자] 어두운 밤을 밝히는 나이토그래피 기술! 야간에도 사진 디테일을 생생하게! (0) | 2022.07.07 |
[모다모다] 대한민국 염색 최초 기술로 그들의 상황을 재치있게 풀어낸 광고 (0) | 2022.07.06 |
[웅진식품] 빅토리아 탄산수의 짜릿하고 강렬한 탄산감이 지코와 함께한다! (0) | 2022.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