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amsonite STEM]
광고주 : 쌤소나이트
광고 일자 : 2019.11.26
광고 목적 : 쌤소나이트 여행 캐리어 마케팅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우주라는 배경에서 떠다니는 사람과 여행 캐리어를 보고 캐리어의 가벼움을 느낄 수 있었고 캐리어의 곡선들을 감각적으로 보여주며 캐리어의 고급스러움을 볼 수 있었다.
아쉬운 점 : 다소 오래된 광고를 지속적으로 우려먹는게 보인다.
반응형
동일 기업 광고
X
동일 업종 광고 비교
X
반응형
'TV CF 평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KB국민카드] 김연아 X 김예림, 보수적인 모습을 깨고 B급 감성을 보여준 KB국민카드의 색다른 광고! KB페이 한번에 쉽게 (0) | 2022.07.11 |
---|---|
[덴프스] 한국에서 쉽게 느낄 수 없는 임팩트 있는 광고, 마무리가 살짝 아쉬워서 울어버려.. (0) | 2022.07.11 |
[카스] 무더운 여름은 돌아온 CASS와 함께! 진짜 여름의 기억을 다시 채우다! (0) | 2022.07.07 |
[씨캐시] 이세돌이 가상자산 씨캐시와 만났다? 유일하게 바둑으로 알파고를 이긴 남자의 광고 독창성 (0) | 2022.07.07 |
[삼성전자] 어두운 밤을 밝히는 나이토그래피 기술! 야간에도 사진 디테일을 생생하게! (0) | 2022.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