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ODAMODA, 대한민국 최초 기술 모다모다 숙명편]
광고주 : 모다모다
광고 일자 : 2022.07.03
광고 목적 : 모다모다 블랙샴푸 브랜드 및 브랜드 메세지 전달 마케팅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그들의 비전 속 현재 상황을 재치있게 비판하며 풀어내는 과정에 좋았다.
아쉬운 점 : 결과가 끝났을때 해당 광고를 온에어했으면 더욱 통쾌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반응형
동일 기업 광고
X
동일 업종 광고 비교
반응형
'TV CF 평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씨캐시] 이세돌이 가상자산 씨캐시와 만났다? 유일하게 바둑으로 알파고를 이긴 남자의 광고 독창성 (0) | 2022.07.07 |
---|---|
[삼성전자] 어두운 밤을 밝히는 나이토그래피 기술! 야간에도 사진 디테일을 생생하게! (0) | 2022.07.07 |
[웅진식품] 빅토리아 탄산수의 짜릿하고 강렬한 탄산감이 지코와 함께한다! (0) | 2022.07.06 |
[LG전자] 가전제품을 예술로 승화시켜 광고 예술성을 보여준 LG 시그니처 (0) | 2022.07.06 |
[한게임] 대한민국 3대 타짜가 모두 모였다!? 이병헌, 정우성, 조승우 전설의 3인 등장 (0) | 2022.0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