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F 평론

[하이트진로] 진로는 두꺼비가 책임질께! 미친 조회수를 뿜어내는 두꺼비 진로CF

Joh Pang 2022. 7. 5. 18:54
반응형

[진로 CF - 꺼비월드 / 캡틴껍 편]


광고주 :  하이트진로

광고 일자 : 2022.05.12 / 2021.10.1

광고 목적 :  하이트진로 마스코트 두꺼비를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 진행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진로의 초깔끔한 맛을 표현하기 위한 노력이 엿보인다. 진로 마크인 두꺼비 로고를 파란색,흰색 색감을 활용하여 깔끔한 이미지로 캐릭화 시킴으로서 진로의 맛을 캐릭터로 전달하는데 성공한 마케팅으로 보여진다.

 

아쉬운 점 : 30초 버전의 광고도 있으면 좋을 것 같다. 워낙 고퀄리티이기에 분량을 만들기는 힘들지만 두꺼비광고는 대체적으로 잘만들어지는 것 같다.

반응형

동일 기업 광고


 

 

맥주의 자신감, 군더더기 없이 테라의 강점을 담았다! 시원함 뿜뿜!

하이트진로는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강화하고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테라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오늘은 여행의 느낌과 테라의 시원함을 느낄

jjaecheol.tistory.com

 

동일 업종 광고 비교


 

 

브랜드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생활맥주, 생활이 맥주다!

수제맥주 대표 프랜차이즈 '생활맥주'의 브랜드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신규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생활맥주는 수제맥주를 전문으로 고객이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맥주를 만들

jjaecheol.tistory.com

 

 

[롯데칠성] 블랭핑크 제니와 함께하는 '처음처럼' Like the first time♡

모두가 아는 롯데칠성음료의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이 광고 모델 제니와 함께 처음처럼 광고를 온에어했습니다. 이번 광고는 MZ세대에게 익숙한 방식으로 광고를 제작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

jjaecheol.tistory.com

 

 

[발렌타인] 대표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 주지훈 x 민호가 함께합니다.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의 새로운 글로 캠페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을 전개했습니다.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발렌타인 양주의 광고라니,, 소주, 맥주 광고는 봤어도 유명한 양주 광고

jjaecheo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