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로 CF - 꺼비월드 / 캡틴껍 편]
광고주 : 하이트진로
광고 일자 : 2022.05.12 / 2021.10.1
광고 목적 : 하이트진로 마스코트 두꺼비를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 진행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진로의 초깔끔한 맛을 표현하기 위한 노력이 엿보인다. 진로 마크인 두꺼비 로고를 파란색,흰색 색감을 활용하여 깔끔한 이미지로 캐릭화 시킴으로서 진로의 맛을 캐릭터로 전달하는데 성공한 마케팅으로 보여진다.
아쉬운 점 : 30초 버전의 광고도 있으면 좋을 것 같다. 워낙 고퀄리티이기에 분량을 만들기는 힘들지만 두꺼비광고는 대체적으로 잘만들어지는 것 같다.
반응형
동일 기업 광고
동일 업종 광고 비교
반응형
'TV CF 평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전자] 가전제품을 예술로 승화시켜 광고 예술성을 보여준 LG 시그니처 (0) | 2022.07.06 |
---|---|
[한게임] 대한민국 3대 타짜가 모두 모였다!? 이병헌, 정우성, 조승우 전설의 3인 등장 (0) | 2022.07.05 |
[코카콜라] 마시는 순간! 음악처럼 펼쳐지는 짜릿한 마법, 코카콜라 (0) | 2022.07.05 |
[무신사] "다 무신사랑해" 메세지의 무한한 확장성을 보여주는 무아인 (0) | 2022.06.30 |
[천애명월도M] 드디어 GRAND OPEN! 다양한 느낌을 보여주는 천애명월도 광고! (0) | 2022.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