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럭시 S22 Ultra, 나이토그래피X기묘한 이야기]
광고주 : 삼성전자
광고 일자 : 2022.06.24
광고 목적 : 나이토그래피 기술을 활용한 갤럭시S22 울트라 협업 마케팅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기묘한이야기를 바탕으로 갤럭시S22 울트라의 나이토그래피 기술력을 자연스럽고 생생하게 보여줬다는 것에 재미있었다.
아쉬운 점 : 대사가 아예 없기 때문에 공포스러운 분위기 연출 및 광고에 집중되지만 다이나믹한 느낌이 부족하여 주변환경 소리를 넣었으면 어떨까 싶은 아쉬움이 있다.
반응형
동일 기업 광고
동일 업종 광고 비교
반응형
'TV CF 평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스] 무더운 여름은 돌아온 CASS와 함께! 진짜 여름의 기억을 다시 채우다! (0) | 2022.07.07 |
---|---|
[씨캐시] 이세돌이 가상자산 씨캐시와 만났다? 유일하게 바둑으로 알파고를 이긴 남자의 광고 독창성 (0) | 2022.07.07 |
[모다모다] 대한민국 염색 최초 기술로 그들의 상황을 재치있게 풀어낸 광고 (0) | 2022.07.06 |
[웅진식품] 빅토리아 탄산수의 짜릿하고 강렬한 탄산감이 지코와 함께한다! (0) | 2022.07.06 |
[LG전자] 가전제품을 예술로 승화시켜 광고 예술성을 보여준 LG 시그니처 (0) | 2022.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