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F 평론

[칭따오] 죽는 연기 전문배우 김갑수, 맥주 원샷 애원에도 미련없이 죽다..

Joh Pang 2022. 1. 14. 20:56
반응형

안녕하세요

AD Magazine 입니다!

 

오늘은 오랜 연기 기간동안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갖춘 배우 김갑수와 함께

제작된 칭따오 광고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련없이 죽이는 깔끔함! 절대깔끔 칭따오]

칭따오가 공개한 디지털 광고 '죽이는 깔끔함'이

지금까지 약 350만이 넘은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며 대박을 터뜨린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단명 전문', '죽는 연기가 일품'이라는 명성을 가진 배우 김갑수의 매력과 함께

깔끔한 뒷맛으로 치킨이나 중식등에 잘 어울리는 칭따오 맥주의 장점을 한층 살린

먹방 광고였는데요

먹방과 재밌는 요소를 결합하여 MZ세대의 공감을 얻으며 뜨거운 반응을 선보인

광고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칭따오 광고는 MZ세대에게 짧고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 위해

구구절절 맥주에 대한 설명을 뒤로 하고 제품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깔끔함에 김갑수의 고유한 캐릭터성을 활용했는데요

그의 연륜있는 연기력이 더해져 30초라는 짧은 시간에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칭따오와 김갑수의 광고 에피소드 타이틀을 살펴보면

'매운맛에 죽이는 깔끔함', '느끼함에 죽이는 깔끔함', '광속으로 죽이는 깔끔함'

'미련없이 죽이는 깔끔함' 등 죽음과 깔끔함이 연결되는 다소 신박한 소재를 활용했습니다.

이 광고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MZ세대의 웃음 포인트와

찾아보게 만드는 광고라는 점입니다!

 

칭따오 관계자는 '어떤 음식을 먹더라도 그와 잘 어울리는 맥주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다시 한번 명품 연기를 선보인 배우 김갑수와 함께

음식의 풍미를 돋우며 깔끔함을 선사하는 칭따오의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 할 것'이라 말했습니다.

 

최근 식음료업계에서 시니어 광고 모델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레트로, 밈 트렌드 등 MZ세대의 흥미 요소를 통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인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앞으로 광고시장에서 시니어 명품 배우들의 활약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