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칠성사이다 제로 - 제로라이프]
광고주 : 롯데칠성
광고 일자 : 2022.06.07
광고 목적 : 칠성사이다 제로 홍보 마케팅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버츄얼 휴먼과 싸이의 동반 TVCF가 괜찮았습니다. 또한 싸이 컴백에 맞춰 시원하고 터지는듯한 임팩트가 광고모델 싸이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았다. 트랜디한 컬러/ 톡톡 튀는 느낌을 잘살린 광고
아쉬운 점 : 칠성사이다에 입혀도, 스프라이트에 입혀도 어울릴 법한 광고. 칠성사이다 제로의 메세지가 눈에 띄지 않는다.
반응형
동일 기업 광고
동일 업종 광고 비교
반응형
'TV CF 평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한은행] 띠링~ 지금은 민족 대이동 시간! 싸이와 함께 땡겨요!! (0) | 2022.07.24 |
---|---|
[롯데칠성] 평범한 오늘 하루, 특별하게 만드는 비법! 매일 특별하게 빛나도록 별빛청하! (0) | 2022.07.24 |
[카약] 최적가 항공권을 찾을땐~? 카약~~돼! (0) | 2022.07.24 |
[신한라이프] 금융권에도 등장하는 버츄얼 휴먼 로지, 광고시장 점령에나섰다! (0) | 2022.07.13 |
[알바몬]무한 광고에 또 빠져버린 성동일! 이번에는 알바몬과 함께했다! (0) | 2022.0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