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한 광고 유니버스에 또 갇힌 성동일 (Feat. 알바몬)]
광고주 : 알바몬
광고 일자 : 2022.07.12
광고 목적 : 알바몬 홍보 마케팅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기존에 나왔던 다양한 광고를 패러디함에 따라 친숙함을 느낄 수 있었고 성동일 특유의 말쏨씨로 재미있었다.
아쉬운 점 : KCC 무한 유니버스 광고에 비해 살짝 떨어지는 감이 있다.
반응형
동일 기업 광고
동일 업종 광고 비교
반응형
'TV CF 평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약] 최적가 항공권을 찾을땐~? 카약~~돼! (0) | 2022.07.24 |
---|---|
[신한라이프] 금융권에도 등장하는 버츄얼 휴먼 로지, 광고시장 점령에나섰다! (0) | 2022.07.13 |
[KB국민카드] 김연아 X 김예림, 보수적인 모습을 깨고 B급 감성을 보여준 KB국민카드의 색다른 광고! KB페이 한번에 쉽게 (0) | 2022.07.11 |
[덴프스] 한국에서 쉽게 느낄 수 없는 임팩트 있는 광고, 마무리가 살짝 아쉬워서 울어버려.. (0) | 2022.07.11 |
[쌤소나이트] 여행갈때? 패션의 끝은 캐리어에서 시작한다! 대사 하나없는 여행캐리어 광고 (0) | 2022.0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