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F 평론

[신한라이프] 금융권에도 등장하는 버츄얼 휴먼 로지, 광고시장 점령에나섰다!

Joh Pang 2022. 7. 13. 22:12
반응형

[로지 종신보험 - 지금 바로! Ask Me]


광고주 : 신한라이프

광고 일자 : 2022.06.30

광고 목적 :  신한라이프 로지 종신보험 광고 마케팅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버츄얼 휴먼이 사람들사이에서 뒤섞여 광고하는 것이 나름 신선하다고 생각했다. 최근 광고에 버츄얼 휴먼이 많아지며, 자연스럽게 녹아들고 있다고 생각한다.

 

아쉬운 점 : 아직까지는 버츄얼 휴먼에 부정적인 시선도 있을 수 있으며, 왜 브랜드에서 버츄얼 휴먼을 사용하는지에 대한 의문점이 들긴한다.

 

반응형

동일 기업 광고


 

[신한은행] 착한 배달앱 [땡겨요] "상생" 이라는 카드를 꺼냈는데 과연!?

안녕하세요 AD Magazine 입니다! 오늘은 금융권에서 처음 배달업계에 도전장을 내민 신한은행의 땡겨요 광고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도 살고 나도 사는 우리 동네 배달앱 ‘땡겨요’ 론칭]

jjaecheol.tistory.com

 

[신한은행/생각,이어지다,행동으로] 조승우와 함께한 기업홍보 리뷰!

안녕하세요 코롱코롱입니다. ​ 오늘은 신한금융그룹에서 기업 홍보를 목적으로 제작한 [생각, 이어지다, 행동으로] 캠페인 광고 영상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번 신한금융그룹에서

jjaecheol.tistory.com

동일 업종 광고 비교


 

 

[더블유컨셉코리아] 버츄얼 인플루언서 로지와 함께한 W컨셉 패션 플랫폼

안녕하세요 코롱코롱입니다. 여러분! 여러분들은 가상세계 인물이 현실세계로 넘어오며, 당당히 핫한 인물로 자리잡으면 어떠실꺼 같나요?? 실존하지만 현실에는 실존하지 않는 인물! 바로 '버

jjaecheo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