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카콜라 음악처럼 짜릿한 마법, 코카-콜라]
광고주 : 코카콜라
광고 일자 : 2022.07.01
광고 목적 : 코카콜라 썸머 뮤직 캠페인(The Conductor)
다양한 나라의 신예 아티스트들이 록밴드 퀸의 명곡을 오마주한 캠페인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코카콜라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리얼 매직"을 바탕으로 각기 다른 나라의 사람들이 모여 서로 함께 그들만의 스타일로 하나의 경험을 공유할때 짜릿한 마법같은 순간이 찾아온다는 것을 보여주는 광고
다양한 아티스트가 함께 어우러지며 강렬한 영상미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다. 오페라 극장을 배경으로 오케스트라를 시작으로 현란한 일렉트릴 기타리스트로 변하는 과정이 마치 하나의 뮤지컬을 보는 것 같았다.
아쉬운 점 : 좀더 길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을만큼 잘만들었다.
반응형
동일 기업 광고
X
동일 업종 광고 비교
반응형
'TV CF 평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게임] 대한민국 3대 타짜가 모두 모였다!? 이병헌, 정우성, 조승우 전설의 3인 등장 (0) | 2022.07.05 |
---|---|
[하이트진로] 진로는 두꺼비가 책임질께! 미친 조회수를 뿜어내는 두꺼비 진로CF (0) | 2022.07.05 |
[무신사] "다 무신사랑해" 메세지의 무한한 확장성을 보여주는 무아인 (0) | 2022.06.30 |
[천애명월도M] 드디어 GRAND OPEN! 다양한 느낌을 보여주는 천애명월도 광고! (0) | 2022.06.30 |
[코빗] 가장 유쾌한 조합이 모였다! 마동석 x 주현영 출격! 코인거래소 코빗! (0) | 2022.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