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F 평론

[코카콜라] 마시는 순간! 음악처럼 펼쳐지는 짜릿한 마법, 코카콜라

Joh Pang 2022. 7. 5. 18:45
반응형

[코카콜라 음악처럼 짜릿한 마법, 코카-콜라]


광고주 : 코카콜라

광고 일자 : 2022.07.01

광고 목적 :  코카콜라 썸머 뮤직 캠페인(The Conductor)

다양한 나라의 신예 아티스트들이 록밴드 퀸의 명곡을 오마주한 캠페인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코카콜라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리얼 매직"을 바탕으로 각기 다른 나라의 사람들이 모여 서로 함께 그들만의 스타일로 하나의 경험을 공유할때 짜릿한 마법같은 순간이 찾아온다는 것을 보여주는 광고

다양한 아티스트가 함께 어우러지며 강렬한 영상미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다. 오페라 극장을 배경으로 오케스트라를 시작으로 현란한 일렉트릴 기타리스트로 변하는 과정이 마치 하나의 뮤지컬을 보는 것 같았다.

 

아쉬운 점 : 좀더 길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을만큼 잘만들었다.

반응형

동일 기업 광고


X

 

동일 업종 광고 비교


 

 

[노브랜드] NO를 뺀 브랜드 콜라사이다 - 유병재 x 래원의 통통튀는 랩 광고(ft. 좋광고)

안녕하세요 AD Magazine 입니다! tvN D 신규 웹 예능 "좋광고"에서 광고 제작 프로젝트로 뭉친 유병재 x 래원 의 콜라보 광고인 노브랜드 버거가 출시한 브랜드 콜라, 브랜드 사이다 광고를 살펴보도

jjaecheol.tistory.com

 

 

[Pepsi] 펩시와 아이유가 만났다! 성숙해진 그녀, 시크+세련美 한도초과..!

오늘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1월 21일 오후 8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던 "2022 펩시 파트너"로 선정된 광고모델 아이유와 함께 제작한 광고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PEPSI x 아이

jjaecheo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