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지 종신보험 - 지금 바로! Ask Me]
광고주 : 신한라이프
광고 일자 : 2022.06.30
광고 목적 : 신한라이프 로지 종신보험 광고 마케팅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버츄얼 휴먼이 사람들사이에서 뒤섞여 광고하는 것이 나름 신선하다고 생각했다. 최근 광고에 버츄얼 휴먼이 많아지며, 자연스럽게 녹아들고 있다고 생각한다.
아쉬운 점 : 아직까지는 버츄얼 휴먼에 부정적인 시선도 있을 수 있으며, 왜 브랜드에서 버츄얼 휴먼을 사용하는지에 대한 의문점이 들긴한다.
반응형
동일 기업 광고
동일 업종 광고 비교
반응형
'TV CF 평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칠성] 톡쏘는 느낌 제대로 살린 싸이와 가상인간 '류이드' (0) | 2022.07.24 |
---|---|
[카약] 최적가 항공권을 찾을땐~? 카약~~돼! (0) | 2022.07.24 |
[알바몬]무한 광고에 또 빠져버린 성동일! 이번에는 알바몬과 함께했다! (0) | 2022.07.13 |
[KB국민카드] 김연아 X 김예림, 보수적인 모습을 깨고 B급 감성을 보여준 KB국민카드의 색다른 광고! KB페이 한번에 쉽게 (0) | 2022.07.11 |
[덴프스] 한국에서 쉽게 느낄 수 없는 임팩트 있는 광고, 마무리가 살짝 아쉬워서 울어버려.. (0) | 2022.0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