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적가 항공권 비교 예약은 카약~~ 돼!]
광고주 : 카약 - KAYAK
광고 일자 : 2022.07.08
광고 목적 : 항공권,호텔,렌터카 비교 예약 어플 카약 홍보 마케팅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MZ세대에서 인기몰이 중인 김용명을 광고모델로 섭외 / 카약의 장점을 잘 녹여냈다.
아쉬운 점 : 다소 임팩트가 부족한 것으로 보여진다. 인기몰이 중인 김용명을 활용했으나, 그의 장점이 크게 드러나지 않는 것으로 보여진다. 카약의 강점을 간단한 카피라이팅으로만 보여준 느낌이 든다.
반응형
동일 기업 광고
X
동일 업종 광고 비교
X
반응형
'TV CF 평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칠성] 평범한 오늘 하루, 특별하게 만드는 비법! 매일 특별하게 빛나도록 별빛청하! (0) | 2022.07.24 |
---|---|
[롯데칠성] 톡쏘는 느낌 제대로 살린 싸이와 가상인간 '류이드' (0) | 2022.07.24 |
[신한라이프] 금융권에도 등장하는 버츄얼 휴먼 로지, 광고시장 점령에나섰다! (0) | 2022.07.13 |
[알바몬]무한 광고에 또 빠져버린 성동일! 이번에는 알바몬과 함께했다! (0) | 2022.07.13 |
[KB국민카드] 김연아 X 김예림, 보수적인 모습을 깨고 B급 감성을 보여준 KB국민카드의 색다른 광고! KB페이 한번에 쉽게 (0) | 2022.0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