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F 평론

[웅진식품] 빅토리아 탄산수의 짜릿하고 강렬한 탄산감이 지코와 함께한다!

Joh Pang 2022. 7. 6. 11:54
반응형

[2022년 빅토리아 X 지코 광고]


광고주 : 웅진식품

광고 일자 : 2022.06.06

광고 목적 :  빅토리아 탄산수 브랜드 마케팅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개성넘치고 강렬한 느낌을 가진 지코를 통해 청량하고 강렬한 탄산을 가진 빅토리아 탄산수의 이미지를 전달하기에 트렌디한 느낌이 든다.

 

아쉬운 점 : 빅토리아 탄산수가 탄산음료(콜라,사이다)와 관계에서 어떠한 경쟁력이 있는지 안보인다.

예로 어떠한 상황에서 빅토리아를 마신다거나, 이럴때는 빅토리아 이런 느낌이 전혀 없다.

반응형

동일 기업 광고


X

동일 업종 광고 비교


 

 

[Pepsi] 펩시와 아이유가 만났다! 성숙해진 그녀, 시크+세련美 한도초과..!

오늘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1월 21일 오후 8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던 "2022 펩시 파트너"로 선정된 광고모델 아이유와 함께 제작한 광고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PEPSI x 아이

jjaecheol.tistory.com

 

 

[노브랜드] NO를 뺀 브랜드 콜라사이다 - 유병재 x 래원의 통통튀는 랩 광고(ft. 좋광고)

안녕하세요 AD Magazine 입니다! tvN D 신규 웹 예능 "좋광고"에서 광고 제작 프로젝트로 뭉친 유병재 x 래원 의 콜라보 광고인 노브랜드 버거가 출시한 브랜드 콜라, 브랜드 사이다 광고를 살펴보도

jjaecheol.tistory.com

 

 

[코카콜라] 마시는 순간! 음악처럼 펼쳐지는 짜릿한 마법, 코카콜라

[코카콜라 음악처럼 짜릿한 마법, 코카-콜라] 광고주 : 코카콜라 광고 일자 : 2022.07.01 광고 목적 : 코카콜라 썸머 뮤직 캠페인(The Conductor) 다양한 나라의 신예 아티스트들이 록밴드 퀸의 명곡을

jjaecheo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