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년 빅토리아 X 지코 광고]
광고주 : 웅진식품
광고 일자 : 2022.06.06
광고 목적 : 빅토리아 탄산수 브랜드 마케팅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개성넘치고 강렬한 느낌을 가진 지코를 통해 청량하고 강렬한 탄산을 가진 빅토리아 탄산수의 이미지를 전달하기에 트렌디한 느낌이 든다.
아쉬운 점 : 빅토리아 탄산수가 탄산음료(콜라,사이다)와 관계에서 어떠한 경쟁력이 있는지 안보인다.
예로 어떠한 상황에서 빅토리아를 마신다거나, 이럴때는 빅토리아 이런 느낌이 전혀 없다.
반응형
동일 기업 광고
X
동일 업종 광고 비교
반응형
'TV CF 평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전자] 어두운 밤을 밝히는 나이토그래피 기술! 야간에도 사진 디테일을 생생하게! (0) | 2022.07.07 |
---|---|
[모다모다] 대한민국 염색 최초 기술로 그들의 상황을 재치있게 풀어낸 광고 (0) | 2022.07.06 |
[LG전자] 가전제품을 예술로 승화시켜 광고 예술성을 보여준 LG 시그니처 (0) | 2022.07.06 |
[한게임] 대한민국 3대 타짜가 모두 모였다!? 이병헌, 정우성, 조승우 전설의 3인 등장 (0) | 2022.07.05 |
[하이트진로] 진로는 두꺼비가 책임질께! 미친 조회수를 뿜어내는 두꺼비 진로CF (0) | 2022.0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