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G SIGNATURE - 가전, 작품이 되다.]
광고주 : LG전자
광고 일자 : 2021.08.07
광고 목적 : LG SIGNATURE 초프리미엄 가전 마케팅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일반적인 판매를 위한 광고 CF가 아닌, 차가운 가전제품의 특성에도 예술로 승화시켜 따뜻함과 몽환적인 느낌을 만들었다는 점이 대단하다고 느꼈다.
가전제품의 라인을 예술무대로 살려내며 발레리나가 표현하는 것이 단순한 가전제품으로 보이지 않았다.
아쉬운 점 : 없다.
반응형
동일 기업 광고
동일 업종 광고 비교
X
반응형
'TV CF 평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다모다] 대한민국 염색 최초 기술로 그들의 상황을 재치있게 풀어낸 광고 (0) | 2022.07.06 |
---|---|
[웅진식품] 빅토리아 탄산수의 짜릿하고 강렬한 탄산감이 지코와 함께한다! (0) | 2022.07.06 |
[한게임] 대한민국 3대 타짜가 모두 모였다!? 이병헌, 정우성, 조승우 전설의 3인 등장 (0) | 2022.07.05 |
[하이트진로] 진로는 두꺼비가 책임질께! 미친 조회수를 뿜어내는 두꺼비 진로CF (0) | 2022.07.05 |
[코카콜라] 마시는 순간! 음악처럼 펼쳐지는 짜릿한 마법, 코카콜라 (0) | 2022.0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