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천애명월도M, 드디어 GRAND OPEN]
광고주 : 텐센트
광고 일자 : 2022.06.24
광고 목적 : 천애명월도M 런칭을 기점으로 유저 인입을 위한 게임 마케팅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몽환적인 느낌의 태연만 광고 모델로 쓴 것이 아니라, 모니카, 케이데이, 양익준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광고 모델로 활용하면서 천애명월도 의미를 풀어냈다.
아쉬운 점 : 중국게임으로 한국에서 흥행하기 위해서는 중국 느낌을 최대한 지워야 되는 것으로 생각하는데, 중국게임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 (중국 게임의 경우, 양산형 게임이 많고 무지성 게임 시나리오가 많기 때문)
반응형
동일 기업 광고
X
동일 업종 광고 비교
반응형
'TV CF 평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카콜라] 마시는 순간! 음악처럼 펼쳐지는 짜릿한 마법, 코카콜라 (0) | 2022.07.05 |
---|---|
[무신사] "다 무신사랑해" 메세지의 무한한 확장성을 보여주는 무아인 (0) | 2022.06.30 |
[코빗] 가장 유쾌한 조합이 모였다! 마동석 x 주현영 출격! 코인거래소 코빗! (0) | 2022.06.30 |
[에버랜드 - Caribbean Bay] 🌊이번 여름도 캐비에서! 다같이 신나게 (0) | 2022.06.30 |
넷마블X구글 플레이 콜라보 광고! 다시 전설이 될 그 이름, 세븐나이츠레볼루션 (0) | 2022.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