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F 평론

[천애명월도M] 드디어 GRAND OPEN! 다양한 느낌을 보여주는 천애명월도 광고!

Joh Pang 2022. 6. 30. 11:55
반응형

[천애명월도M, 드디어 GRAND OPEN]


광고주 : 텐센트

광고 일자 : 2022.06.24

광고 목적 :  천애명월도M 런칭을 기점으로 유저 인입을 위한 게임 마케팅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몽환적인 느낌의 태연만 광고 모델로 쓴 것이 아니라, 모니카, 케이데이, 양익준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광고 모델로 활용하면서 천애명월도 의미를 풀어냈다.

 

아쉬운 점 : 중국게임으로 한국에서 흥행하기 위해서는 중국 느낌을 최대한 지워야 되는 것으로 생각하는데, 중국게임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 (중국 게임의 경우, 양산형 게임이 많고 무지성 게임 시나리오가 많기 때문)

반응형

동일 기업 광고


X

 

동일 업종 광고 비교


 

 

넷마블X구글 플레이 콜라보 광고! 다시 전설이 될 그 이름, 세븐나이츠레볼루션

[다시 전설이 될 그 이름 _ 세븐나이츠레볼루션] 광고주 : 넷마블 X 구글 플레이 광고 일자 : 2021.12.08 광고 목적 :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예약 마케팅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대체로 게임 광고

jjaecheol.tistory.com

 

 

[바람의나라 연] 차무사와 함께 한 바람의나라 연 광고 - 코믹영화를 본 듯한 느낌

안녕하세요 코롱코롱입니다. ​ 넥슨에서 정말 영화 같은 고퀄리티로 정말 웃긴 내용을 담은 게임광고를 제작 했습니다! 바로 [바람의나라 연]입니다. ​ 오늘은 바람의나라 연에서 차승원씨와

jjaecheol.tistory.com

 

 

[쿠키런 킹덤] 긴급 기자회견, 1억 쿠키들이여 일어나라! - 혁명 속 광고 리뷰

안녕하세요 코롱코롱입니다. ​ 오늘은 1월 21일에 출시한 데브시스터즈의 신작 쿠키런 킹덤 광고에 대해서 리뷰해볼까 합니다. ​ [긴급 기자회견, "1억 쿠키들이여 일어나라!] 쿠키런 킹덤을 출

jjaecheol.tistory.com

 

 

[그랑사가] 광고라서 미안해요 정우씨.. 하정우씨 우리를 사랑해주세요!

안녕하세요 AD Magazine 입니다! 오늘은 대박 캐스팅으로 엄청난 광고계의 대작을 찍어낸 그랑사가가 1주녀을 맞이하여 하정우와 함께한 광고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고라서 미안해요 정우

jjaecheol.tistory.com

 

 

[넥슨] 던전앤파이이터 올 겨울...던파에 큰거온다! 던파 윈터페스티벌

안녕하세요 AD Magazine 입니다! 오늘은 넥슨 매출의 주역이자, 아시아에서 엄청난 사랑을 받는 게임이죠! 던전앤파이터 윈터 페스티벌 광고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던파 - 올 겨울...던파에 큰

jjaecheo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