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신사 전문관 엠버서더, 무아인]
광고주 : 무신사
광고 일자 : 2022.06,17
광고 목적 : 버추얼 휴먼 무아인과 유아인을 이을 수 있는 마케팅 / "다 무신사랑해" 메세지의 무한한 확장성을 전함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다 무신사랑해" 라는 중의적인 표현으로 무신사의 세계관을 확장시키는 효과를 가져옴으로써 좋은 마케팅으로 보여짐
아쉬운 점 : 무아인이라는 버추얼 휴먼을 급하게 만든 감이 없지 않아 있기 떄문에 후에 타 경쟁사 버추얼 휴먼에게 밀릴 가능성 높음
반응형
동일 기업 광고
동일 업종 광고 비교
반응형
'TV CF 평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이트진로] 진로는 두꺼비가 책임질께! 미친 조회수를 뿜어내는 두꺼비 진로CF (0) | 2022.07.05 |
---|---|
[코카콜라] 마시는 순간! 음악처럼 펼쳐지는 짜릿한 마법, 코카콜라 (0) | 2022.07.05 |
[천애명월도M] 드디어 GRAND OPEN! 다양한 느낌을 보여주는 천애명월도 광고! (0) | 2022.06.30 |
[코빗] 가장 유쾌한 조합이 모였다! 마동석 x 주현영 출격! 코인거래소 코빗! (0) | 2022.06.30 |
[에버랜드 - Caribbean Bay] 🌊이번 여름도 캐비에서! 다같이 신나게 (0) | 2022.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