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때, 쉽지 예림아 - 점프도 회전도 KB Pay처럼 한 번에 쉽게 I 김연아, 김예림]
광고주 : KB국민카드
광고 일자 : 2022.05.27
광고 목적 : KB페이 홍보 마케팅 - KB페이 한번에 쉽게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보수적인 기업의 이미지를 띄고 있는 KB국민카드에서 B급감성과 김연아, 김예림 피겨스타의 어색한 연기를 바탕으로 재밌는 광고를 찍어 참신했다고 생각했다. 보수적인 마인드라는 고정관념이 조금씩 깨지는것이 아닐까 싶다.
아쉬운 점 : 영상미는 재미있었으나, 정확히 무엇을 말하려고 하는지는 모르겠다. 한번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한번에 쉽게" 라는 카피라이팅을 선보이고 있으나, 크게 와닿지 않는다.
반응형
동일 기업 광고
동일 업종 광고 비교
반응형
'TV CF 평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한라이프] 금융권에도 등장하는 버츄얼 휴먼 로지, 광고시장 점령에나섰다! (0) | 2022.07.13 |
---|---|
[알바몬]무한 광고에 또 빠져버린 성동일! 이번에는 알바몬과 함께했다! (0) | 2022.07.13 |
[덴프스] 한국에서 쉽게 느낄 수 없는 임팩트 있는 광고, 마무리가 살짝 아쉬워서 울어버려.. (0) | 2022.07.11 |
[쌤소나이트] 여행갈때? 패션의 끝은 캐리어에서 시작한다! 대사 하나없는 여행캐리어 광고 (0) | 2022.07.11 |
[카스] 무더운 여름은 돌아온 CASS와 함께! 진짜 여름의 기억을 다시 채우다! (0) | 2022.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