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롱코롱의 하루

[찐학번테스트] 나는 몇 학번이 가장 잘 어울릴까? - 카톡왔숑 스마트폰 신인류

Joh Pang 2020. 12. 9. 21: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롱코롱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밌는 테스트를 들고 왔습니다.

대학내일 X SPAO 와 제휴하여

찐학번테스트를 만들었습니다!

찐학번테스트!

"나는 과연 몇 학번이 가장 잘 어울릴까!?"

여러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테스트 문제 수는 총 12문제로

가볍게 학교에서 일어날 일들과

간단한 센스력을 테스트 하는 것 같아요!

 

저도 빠르게 후딱 해치워봤습니다!!

 첫 번째 문제는 정말

SN에서도 유명한 문제였죠ㅎㅎ

 세 번째 문제는

제가 모르고 체크해버렸는데

솔직히 순간 헷갈렸어요ㅋㅋㅋ

 다섯 번째, 여섯 번째는

평소의 모습을 살펴보는 문제 같죠?ㅎ

 솔직히

여덟 번째 문제는 제가 원하는 답이 없었네요

저는 카페에서 시끄럽게 떠드는 사람들을 봐도

무덤덤한 성격이라 딱히 신경을 안쓰는데 말이죠..

 열 번째 문제는...

고민이 많았습니다.

무조건 다 해봐야 되는거 아니냐구요!!!

 열한 번째 문제도...

뭔가 애매했어요

저는 전화를 애용하는데 말이죠ㅋㅋㅋ

요것저것 선택한

저의 결과는!?

11학번!

<카톡왔숑 스마트폰 신인류> 라고 하네요..!

음..뭔가 잘 맞는거 같기도하고 애매하기도 하고

11학번을 보니 뭔가 새롭습니다ㅋㅋㅋ

SNS 관계를 내가 중요시하다니..!

SNS 끊은지가 언제인데..ㅠ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는 얼리어답터라고 하네요

카톡왔숑은 진짜ㅋㅋㅋ

스마트폰 초창기때 했던 말인데

이름은 정말 잘 지은 것 같아요

 

확실히 제가 대학생때

페이스북이 유행해서 페친을 맺는 것이 유행이였어요

카톡 팀플은 모르겠지만..

제 최애템은 확실한 것 같더라구요

스마트폰!!

2NE1 노래까지..!ㅋㅋㅋㅋㅋ

폰트와 표현하는 말들에 있어서

트랜디함이 돋보이는 찐학번테스트였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재미삼아

내가 과연 몇 학번에 어울릴지 테스트해보세요!

 

찐학번테스트

당신은 00학번으로 태어났어야 했다! 내가 대학에(다시)간다면 몇 학번이 가장 어울릴까?

www.zzinhakbu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