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롱코롱의 하루

재미로 보는 인공지능 눈 관상 테스트 - 당신의 관상은?

Joh Pang 2020. 12. 2. 00: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롱코롱입니다.

오늘은

가볍고 재밌게 볼 수 있는

인공지능 눈 관상 테스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먼저 첫 번째!

성별을 체크!

두 번째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됩니다!

(물론 사진은 다른 곳에 저장이 안된다고 하네요ㅎㅎ)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결과는?

신망이 두텁고 장수하는 거북이 눈을 가졌다고 하네요ㅎㅎ

아무래도 좋은 이야기를 해주는 것 같아

기분은 좋습니다^^

(원빈이랑 눈만 같아도 좋네요ㅎㅎ)

 

여러분도 한번 사진을 올려보시고

나의 관상은 무엇일지

인공지능에게 눈 관상 테스트를 맡겨보는 것은 어떠실까요?

아래에 링크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https://guansang.site/

 

눈 관상 테스트

재미로 보는 인공지능 눈 관상 테스트, 다양한 눈 관상을 가진 연예인 사진 데이터를 학습한 인공지능이 나의 관상을 알려줍니다. 무료 관상 보기

guansang.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