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롱코롱의 하루

연애고자 테스트 - 내 연애방식은 어떤지 맞춰보살!(ft. 금사빠주의)

Joh Pang 2020. 11. 20. 11: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롱코롱입니다.

오늘은

인스타에서 핫하게 올라오는

연애고자 테스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수근씨와 서장훈씨가 생각나네요ㅋㅋㅋ

질문의 개수는

총 13개의 질문입니다!

 4번의 문항에서

심남/녀? 이게 무슨 말인지 고민좀 했는데

그냥 썸남 썸녀라고 생각하고

선택했습니다ㅋㅋㅋㅋ

 할때도 있고

안할때도 있고..

(이것이 선택장애인가..?)

 은근 어렵다...

때에 따라 연애가 달라서 좀 까다롭더라구요..

 제가 하다가

너무 심취해서 3번을 빼먹었네요ㅋㅋㅋ

 

이렇게

총 13개의 질문에 다 대답을 하면

귀여운 강아지가 종합평가를 합니다..!

캐릭터가 귀엽네요ㅋㅋㅋㅋ

과연

결과는?

우리 사랑은 불장난~

블랙핑크가 생각나네요..ㅎ

무튼!

우리 사랑은 불.장.난 이라니!!

금사빠 고자라니..!

악!!

근데 타입의 내용을 보면

어느정도 맞는 얘기도 있는 것 같아요ㅎㅎ

이번 연애고자 테스트도

MBTI를 기반으로

평가해주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연애고자 하기 싫어..)

나를 좋아하는 예민한 사춘기 고자라니...

인생을 망쳐보자네요ㅋㅋㅋㅋㅋ

연애고자 테스트의 연애유형에는

총 16개의 연애유형이 있습니다!

모든 캐릭터가 귀엽게 생겼네요ㅋㅋㅋ

여러분도

한번 나는 어떤 연애고자인지

재밌게 확인해보는시길 바랄께요!!

(항상 MBTI할때는 재밌더라구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