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롱코롱의 하루

상대방에게 내 첫인상은 어떨까? - 첫인상 테스트(Ft.방구석연구소)

Joh Pang 2020. 11. 30. 00: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롱코롱입니다.

최근 MBTI를 기반으로 한

여러 테스트들이 인기죠!!

다들 한번쯤

상대방에게 나의 첫인상이 어떨지

상상해보신 적 있나요??

오늘은

그 궁금증을 재밌게 해결할

첫인상 테스트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제는 총 10문제로

가벼운 질문들이 있었어요ㅎㅎ

아래 10문제를 빠르게 해결해봤습니다^^

문제를 다푸니

바로 제 첫인상이 나오는데요!

제 첫인상은

"아이 깨끗해 뽀송 비누" 네요ㅎㅎ

...응?

 뭔가 저랑 안어울리는 단어지만

뽀송 비누라니깐

기분은 좋네요ㅋㅋㅋㅋ

첫 인상은 저를 이렇다고 말한 사람들은 없지만

재미로 확인해보는거니,

ㅋㅋㅋㅋㅋㅋ

언젠가 제 자신이 모범생 느낌이 날 수도 있겠죠?ㅎㅎ

 다른 MBTI와 동일하게

제 자신과 맞는 유형별 궁합도 보여주네요ㅎㅎ

(빨간장미 이신분!!!)

추가적으로

제 자신에게 맞는 향수를 보여주는데요

아무래도 향수상품과 관련된 MBTI라서

여러 향수제품을 살 수 있는 링크를 보여주더라구요!

(캘빈클라인 CK 향수 당연히 있즤!)

여러분도 한번

여러분의 첫인상이 어떠한지 테스트 해보세요!

덤으로

자기자신에게 맞는 향수가 무엇인지

한번 확인해보세요ㅎㅎ

(물론 재미로만 확인해보세요~!)

 

아래 링크 남겨드릴께용~

 

첫인상 테스트

내 첫인상은 어떤 느낌일까?

www.banggoos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