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F 평론

[현대자동차] IONIQ 5 : Ultimate camping, 첫 전기차 - 광고 리뷰

Joh Pang 2021. 4. 12. 17:50
반응형

오늘은 현대자동차에서 출시한

첫번째 전기차!

아이오닉5 광고에 대해서 리뷰해볼까 합니다.

[IONIQ 5 : Ultimate camping]

아이오닉5는 현대자동차에서 개발한

E-GMP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기반으로 탄생한 첫번째 전기차죠!

그만큼 현대자동차에서 공들여 제작한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현대자동차에서는 아이오닉5의 미래적인 디자인과 함께

앞으로 현대자동차의 고객이 아이오닉5로

어떠한 모빌리티경험을 할지 아이오닉5 광고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광고 테마는

"캠핑"이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제작되었습니다.

요즘 2030 사람들의 최대 관심사는 "차박"으로

상당히 캠핑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는 점을 이용하여

전기차의 매력을 한껏더 뽐내지 않았나 싶습니다!

아이오닉5 광고에서는

기존 캠핑에서 필요했던 것들과

아이오닉5을 타는 고객들의 변화된 점을 중점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존 내연기관 자동차로 캠핑을 갔을 당시,

핸드폰,노트북 배터리 충전은 기본이며,

전력이 필요한 것들은 미리미리 보조 배터리등을 구입하고

캠핑을 떠났었죠!

하지만 아이오닉5는 그런한 불필요한 행위는

필요하지 않다고 보여줍니다.

바로 아이오닉5가 지니고 있는

전력을 활용한다는 이야기를 풀어내고 있는데요

이는 확실히 전기차의 가장 큰 매력이지 않나 싶습니다!

"캠핑할때 몸은 가볍게!" 라는 생각이 날 정도로

전기차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캠핑장에 도착을 해도

요리하기 위한 단계를 나열하니..

정말 많은 준비가 필요하네요..ㅋ

하지만 아이오닉5는 전자레인지와 같은

데울 수 있는 제품만 가져간다면 ok!

물론 아이오닉5 광고에서는 한층 더 과장하여

냉장고를 가지고 왔네요ㅋㅋㅋㅋ

(저건 오히려 더 힘들죠..)

아무튼 전기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냉장고 퍼포먼스를 보여주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가전제품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자동차"

전기차만의 매력이자,

자동차 광고에서도 처음 나오는 진귀한 장면이기 때문에

냉장고를 가져왔을 것으로 보여지네요ㅋㅋ

"내가 지금 뭘 보고 있는 거죠?"

나레이션에서도 믿기지 않는 말을 하고 있죠ㅋㅋㅋ

모든 이들에게 충격을 줄만한 광고 소재가 필요했던 것 같습니다.

숲에서 런닝머신을 뛰고!

자연 속에서 TV를 볼 수 있는 행위

상당히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나요??

아무래도 저희는 이러한 환경은 한번도 생각해보지 못했고

한번도 시도해보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번쯤 자연 속에서 TV 시청 해보고 싶네요ㅋㅋ)

아이오닉5는 차량의 디자인만큼이나

아이오닉5 광고도 매우 잘만든 것으로 보여집니다.

현대자동차만의 특유의 시도해보지 않은 광고를 많이 보여주는 것 같아요!

매번 다양한 차량들로 색다른 광고를 보여준다니

놀라움의 연속입니다!ㅋㅋㅋ

이번 아이오닉5는 출시하자마자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차량인만큼

차량예약을 걸어도 최소 1년을 걸릴 것으로 보여집니다.

(자동차 반도체 부족으로 더 늦어진다고 하죠ㅠㅠ)

오늘은 간단하게 현대자동차에서 선보인

첫번째 전기차 플랫폼

아이오닉5 광고를 리뷰해봤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