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롱코롱의 하루

GTQ 1급 합격후기 (feat. 2번째 도전)

Joh Pang 2020. 10. 31. 18:49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코롱코롱입니다^^

 

오늘은 과거에 제가 GTQ 자격증을

따기 위해서 노력했던 경험을

포스팅할까 합니다~

 

우선 저는 첫번째 자격증 도전에 실패하고

두번째 도전하는 거였어용

 

첫번째 GTQ 1급 자격증 도전에 실패를 한 후,

저에게 부족한 스킬?이 뭔지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첫시험에서 손을 쓸수 없었던 스킬들을 맹연습!!

그렇게 1주일간 1~2시간씩 독학으로 연습하니

안되던 Path가 그려지고~( 첫시험볼때는 path 과감히 포기했었어요..ㅠ)

모든게 능숙하게 잘됬어요!!

물론 두번째 시험볼때

패턴그리기나 path도 자연스러운 그림이 아니었다는 소문이..

그렇게 제 시간내에 시험을 끝내고

룰루랄라 집으로~!!

결과발표는 9월11일~9월16일까지였어요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합격자발표를 확인하자!!

딱!!!!!!합격!!

독학으로 승리해버렸습니다!ㅠ

저는 아예 1도 만져본적 없었던 포토샵을

자격증을 따기 위해 독학으로 공부했습니다.

책은 아래 책인 GTQ 포토샵 1급 [시나공] 으로 공부했어요!

가격은 오프라인 19,000원이에요

온라인에서는 할인받아서 17,100원에 구입할 수 있더라구요...

(전 흑우였나봐요 오프라인 구매..ㅠ)

 

하지만

책이 있고 없고는 정말 천지차이더라구요

처음에는 유튜브를 보고 공부했지만

 

전혀 제가 원하는 동영상은 찾질

못해서

마음 편하게 책을 사서 공부하는걸 추천드려요

 

(책을 샀지만 볼펜자국 1도없는건 함정..ㅎ)

 

여러분도 포토샵에 아무런지식이 없어도

충분히 노력만으로 딸 수 있는 자격증이라고

생각합니다!

 

전 비록 2의 도전이 있었지만

여러분은 한방에 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 응원할께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