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피지오겔] 여드름성 피부에 맞는 화장품 - 페이셜 크림 및 로션 리뷰!

Joh Pang 2020. 12. 8. 18: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롱코롱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여드름성 민감피부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다 사용한다는 피지오겔 브랜드의

페이셜 크림과 로션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피지오겔 20주년 DMT 크림 스페셜 기획으로

피지오겔 DMT 데일리보습 페이셜 크림과 함께

DMT 로션 50ml까지 덤으로 주는 기획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5,300원!

세일 행사할때 쿠폰과 함께 적용해서

저렴하게 샀습니다.

정가는 43,900원이라고 하네요..

(기초 제품인데도 비싸요;;)

박스를 개봉하니, 귀염지게

피지오겔 로션과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이 밖혀있네요ㅋㅋ

피지오겔은

165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라고 합니다.

전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고

국내 피부과 병원에서 피지오겔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다니는 피부과에서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을

추천하더라구요!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은

72시간의 보습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해요!

단, 28일동안 하루 2번씩 바른 사람들에게만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제가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을 선택한 이유는

보습력,저자극,민감한 여드름성 피부에 알맞은 화장품인 것 같더라구요

실제로 발라본 결과, 발림성도 좋고 보습력도 좋았습니다!

향은 잘모르겠어요ㅋㅋㅋ

아무래도 이상한 제품을 첨가 안하니,

향이 좋을 수는 없겠죠?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은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 기술로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피부와 외부자극 사이에서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동시에 보호까지 해준다고 합니다.

모든 화장품이 다 보호한다고는 하죠ㅎㅎ

솔직히 개인적으로

보호 해준다는 이야기는 별로 안믿깁니다.

그냥 제 피부타입에 맞고 좋은 발림성과 유지력을

가지고 있다면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한번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을 개봉해보고

손등에 발라봤습니다!!

손등에 바르니, 확실히 촉촉한 느낌과 발림성은 최고더라구요

왜 사람들이 피지오겔을 극찬하는지 알겠습니다ㅎ

실질적으로 올리브영에서도 핫한 제품으로

2020년 올 한해 2위를 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구매를 한 것이겠죠?

좋은 것은 딱히 홍보를 안해도 팔리는 이유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도 구매를 했죠ㅎㅎ

얼마나 좋은지 체험삼아 구매해봤는데.. 굳!

 

또한 제가 피지오겔을 행사상품으로 저렴하게

구하다 보니,

해당 기획상품을 25,000원대에는 구하기 애매하더라구요

올리브영에 쿠폰을 가지고 계시다면

지금도 2만5천원대에 구매 가능합니다!

또한 오늘 네이버 피지오겔을 쳐보니

피지오겔 공식 온라인 몰을 오픈하여 많은 행사 할인을 하고 있더라구요

신생 온라인몰로 오픈하다보니

아직 랜딩페이지가 미흡해보였습니다.

하지만 LG생활건강에서도 함께 할인을 팍팍하고

피지오겔 온라인몰에서도 선착순 이벤트로

1만명에 한정하여 피지오겔 DMT 로션을 무료증정한다고 합니다!!

조건은 3만원 이상 구매시니,,

필요한 제품이 2가지 이상이라면

한번 받아볼만 하겠네요ㅎㅎ

오늘은 피지오겔 DMB 페이셜크림을 간단하게

내돈내산 리뷰 해봤는데요

아직은 제품 사용 초반이다보니,

효과는 모르겠으나~

발림성과 보습력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화장품 기초 제품을 뭘 써야될지 모르시겠는 분들은

피지오겔 제품을 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단, 향기는 좋진 않습니다. 무난해요ㅎㅎ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