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딥디크 탐다오 향수 리뷰(ft. 내돈내산)

Joh Pang 2020. 11. 3. 17: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롱코롱이에요ㅎㅎ

오늘 날씨 갑자기 기온이 뚝 떨어져서 정말 춥네요

다들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이렇게 추운날씨인

가을 · 겨울에 어울리는 딥디크 브랜드의 향수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물론!

제가 직접 사용하고 느낀점만 리뷰 해볼까 해요ㅎㅅㅎ

딥디크 오드퍼퓸 탐다오

바로 딥디크 탐다오 향수입니다~!

제 주변에서 많이 추천해서

마침 저도 향수가 필요하던 차에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공식 몰에서 199,5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ㅎㅎ

(저는 할인시즌때 구매해서 약간의 할인을 받고 샀어요!)

(오드 뚜왈렛 제품은 더 싸요!)

우선

딥디크 탐다오향수의

특징으로

대표적인 '우디 향수'라고 하고 있죠ㅎ

상품소개를 보면

샌달 우드를 사용하여 우디하면서도 동양적인 향의

탐다오를 탄생시켰다고 합니다!

(저는 동양적인 향이 뭔지는 모르겠어요..ㅋㅋㅋ)

탐다오의 향기를 맡게 되면 사원과 숲,

특히!

숲 속 높은 곳의 안개의 향을 연상케 합니다!

딥디크 탐다오 향으로는

가장 먼저,

장미 나무 (rose wood), 편백 가지(cypress), 도금양(myrtle)

3가지 향에 나며,

시간이 지날수록

고아 백단향(Goa sandalwood)

마지막 잔향으로

화이트 머스크 (white musk)

순서로 잔향이 남게 됩니다.

제가 써본 기억으로

정말 은은한 향은 최고로 좋았어요!

진짜 처음 분사 시, 약간 안개숲속을 걸을때 나는 향기도 나고

중성적인 향이나서

남자 여자 가리지않고 다 써도

좋을꺼 같은 향수더라구요

실제로 직원분께서

남자 · 여자 손님들이 가리지 않고

많이 사간다고 하더라구요

전 진짜 마지막 은은한 향 최고!

계속 향기를 맡고 싶게 된다는ㅋㅋㅋㅋㅋ

 

 

저는

디크 탐다오 향수를 샀을때

직원분과 상담도 어느정도하고

오드 뚜왈렛과 오드 퍼퓸 중에

고민을 정말 많이 했어요..ㅠㅅㅠ

하지만!

오드 퍼퓸이 향기가 오래 지속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바로

딥디크 오드 퍼퓸 탐다오를 구매했습니다!

구매하고 집으로와서

고급스런 쇼핑백과 함께

탐다오 향수 기념 사진 필수!

향수 케이스도 고급져서 남자친구나 여자친구

선물하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아무래도 고급스런 디자인때문에

선물받으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ㅋㅋㅋ

(제가 살때 커플들이 정말 많이 구경하더라구요...ㅜ)

향수 케이스가 너무 고급져서

뜯기는 싫었지만

향수를 써야되기 때문에

바로 인증샷만 남기고

뜯었습니다!

케이스를 뜨고 향수를 보는 순간

한번더 향수 케이스의 고급짐에 놀랐고

약간 딥디크만의 디자인이 들어간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디자인적으로

완전 대만족!!!

여기 향수가 영롱한 것 좀 보세요ㅎㅎ

(진짜 사자마자 자랑하고 싶었어요ㅋㅋㅋㅋ)

실제로 딱 뜯자마자

전 외출준비를 했고

바로

시향에 들어갔습니다..!

확실히 느낀 것은

처음 맡은 향기에서

약간 중성적이면서 남성에 가까운 강한 향을 맡았어요

첫 향을 맡자마자

아 첫 향에서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하지만

이것도 잠시!

확실히 오드퍼퓸 제품이라 그런지

향이 엄청 오래가더라구요!

향수를 뿌리고 약 3시간 넘게 간 것 같아요!

멍청하게 향수 뿌리고

밖에서 만난 친구 핸드크림을 발라버려서...

은은한 향이 싹 사라졌지만..ㅜㅜ

진짜 향수를 뿌리고

1시간쯤 지나자

은은한 향이 맴돌면서

계속 킁킁거리게 된다는ㅋㅋㅋ

계속 맡고 싶은 향기로 변하게 되더라구요

제가 시향사는 아니지만

시간대별 향기로 구분해보자면

첫 향은

숲속 안갯길의 깊은 향이 났고

점점 향이 옅어지면서

뭐랄까

중성정인 은은한 향이 지속됐어요!!

우선 향기도 좋고 지속성도 좋아서

오드퍼퓸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 여름에는 어울리지는 않을꺼 같지만

가을 · 겨울에 가장 잘어울리는 향수이지 일꺼 같아요!!

진짜 강추!!

가을 · 겨울에 딱 뿌리면 전체적인

옷과 향기에서 도시남,도시녀?

성공한 사람?이랄까?ㅋㅋㅋㅋㅋ

전 그런 이미지가 많이 생각나네요ㅎㅎ

데일리 향수로 정말 좋아요!

여러분도 향수가 필요하거나

처음 향수를 구매할때는

저렴한 향수보단 인증된 향수를 구매하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중성적인 향이나 은은한 향을 원하신다면

딥디크 탐다오 향수도 추천드립니다!!

(강한 지속력을 원하시면 오드퍼퓸 강추!!)

그럼 저는

딥디크 오드퍼퓸 탐다오 향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