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년 7월 장기렌터카 업종 SNS 마케팅 전투력 측정
SNS 매체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측정 내용 : 기업별 온라인 광고 소구 및 광고 오브젝트 활용도 체크
대상 기업 : SK렌터카/롯데렌터카
1. SK렌터카
1) 광고 오브젝트 활용
- 테슬라,아반떼,니로EV와 같은 가장 잘팔리는 차량으로 광고지면 제작
- 가격 소구점을 중심
- 차종 색상과 맞춤 배경 색상
2) 광고 소구점 활용
- 빠른 3분 견적 / 가격 소구점을 중심으로 텍스트 문구 활용
- 규칙적인 3줄 텍스트 문구
- 짧으며 SK렌터카 강점으로 보이는 소구점이 눈에 잘 들어옴
- BUT 다른 장기렌터카 사도 동일한 소구점 활용하기에 임팩트가 다소 부족
반응형
2. 롯데렌터카
1) 광고 오브젝트 활용
- 월 00만원대로 광고 지면상 정확한 가격 소구
- 인기차량 오브젝트로 활용하여 다이나믹한 장면 연출
- 견적신청 스퀘어박스를 하단에 삽입하여 클릭 유도
2) 광고 소구점 활용
- 긴 줄수를 보여주는 텍스트 활용도 / 그렇기 때문에 전혀 읽고 싶은 생각이 안든다
- 빠른 출고/ 인기차량 확보 / 특가 3가지 소구점으로 텍스트 활용
- 7월 고객 후기(리뷰)를 활용
반응형
'SNS 마케팅 전투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년 7월 마케팅] 배달앱, SNS 마케팅 전투력 측정! 소구 및 광고지면 (0) | 2022.07.1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