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F 평론

[버거킹] NEW 텍사스칠리 와퍼, 이것이 텍사스의 맛인가!?

Joh Pang 2022. 6. 29. 20:27
반응형

[버거킹, 이것이 운명적 와퍼, 앵그리 트러플 와퍼 출시!]


광고주 : 버거킹

광고 일자 : 2022.06.27

광고 목적 :  텍사스칠리 와퍼 출시 마케팅

개인 한줄평


좋은 점 : 남성적인 텍사스 느낌을 햄버거에 접목시켜 임팩트가 좋게 느껴집니다.

마치 콘서트에 있는 느낌을 주는 햄버거 광고

 

아쉬운 점 : 햄버가 출시 광고이지만 텍사스 관련 서브 메뉴도 함께 출시하여 마케팅했으면 좀더 텍사스 느낌이 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동일 기업 광고

X

 

동일 업종 광고 비교

 

[맘스터치] 매출보다 섭외 비용이 더 나갈 것 같은 "엄마를 찾아서"

안녕하세요 AD Magazine 입니다! 오늘은 캐스팅비용이 가게 수익보다 비쌀 것 같은 어마어마한 캐스팅을 통해 광고 촬영한 맘스터치 광고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엄마를 찾아서 – 걱정하지 마

jjaecheol.tistory.com

 

 

[맥도날드] 맥도날드 행운버거 먹고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해요!

안녕하세요 코롱코롱입니다. ​ 오늘은 맥도날드에서 선한 행사로 연말 혹은 연초에 진행하는 놀라운 행운버거 광고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놀라운 행운버거의 힘을 나누세요] 이번에 출시

jjaecheol.tistory.com

 

 

[맥도날드] 맥도날드 광고를 통해 서비스를 보여주다.

안녕하세요 코롱코롱입니다. ​ 여러분 2달 전부터 맥도날드에서 '언제나 가까이' 라는 제목으로 캠페인을 진행한 광고 영상 보셨나요? ​ 저는 이 광고 영상을 보고 맥도날드가 고객지향적인

jjaecheo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