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F 평론

[바디프랜드/라클라우드] 천연라텍스 침대에 비·김태희부부가!? - 광고 리뷰

Joh Pang 2020. 12. 10. 13: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롱코롱입니다.

이번에 바디프랜드에서

천연라텍스 라클라우드 침대를 홍보했습니다!

근데 광고 모델이 무려..

가수 비씨와 김태희씨..!!

TV 속에서 두 연인의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없는데

광고에 나오다니... 대박이죠!?

그래서 오늘은!

[천연라텍스 라클라우드 - 김태희 편]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천연라텍스 라클라우드 - 김태희 편]

우선,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로 유명한 기업이죠?ㅎㅎ

현재도 세계적인 가수로 성장한 BTS 분들과 함께

안마의자를 광고하고 있습니다.

독보적인 안마의자 1위 기업이

침대산업까지 노린다니,,정말 궁금하더라구요

현재 우리나라의 침대 브랜드 순위는

에이스침대, 시몬스침대, 썰타 순으로

3개의 브랜드가 한 일가의 사람들이

다 소유하고 있는 기업인 것 아시나요?

사실 상, 대한민국의 독과점 기업이라고 볼 수 있어요..

(침대 브랜드는 많아도 가격은 안떨어지죠..?ㅠ)

바디프랜드도 프리미엄 브랜드로 알려져있지만

침대산업에서 성공하여 가격을 낮춰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라클라우드 광고의 시간은 총 30초로

빠르게 넘겨볼 수 있을 정도의 광고입니다.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광고의 시작은

김태희느님에서 시작됩니다.

아침을 맞이하는 모습인 것 같네요..!

정확히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광고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초반부분부터 15초까지는 김태희씨의

모습만을 강조합니다..!

마치 화장품을 홍보하는 광고처럼 보였습니다.

와... 이 얼굴이

마흔이 넘은 얼굴이라니...

매년 리즈를 갱신하시는 것 같네요..

김태희씨와 비씨가 결혼 했을때

엄청난 파급력과 모든 남성들이 울었다죠ㅋㅋㅋㅋ

한 때 위 짤이 인터넷상에서 엄청 돌아다닐때가 많았습니다ㅋㅋㅋㅋㅋ

세 분다 연예계에서 자발적으로 성공하셨지만..

결혼도 성공하셨죠...ㅠㅠ

하지만 광고에서는

비 형님이 눈치도 없이

김태희씨를 앞에 두고 잠을 자고 있습니다..

(형 깡 춤추다 와서 힘들었어..?)

바디브랜드 라클라우드 광고의 컨셉 상,

김태희씨보다 침대의 편안함 떄문에

잠이 솔솔 온다고 합니다ㅎㅎ

광고 대사에서도

김태희씨가 헛웃음을 보이며

"잠이와? 나 김태희인데"

대사를 보여주죠ㅋㅋ

비 형님만 잘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ㅋㅋㅋ

바디브랜드 라클라우드 광고의 초반부분에서는

화장품 광고처럼 김태희씨를

뽀샤시하게 촬영구도를 잡았지만

현실적으로 보여지는 얼굴도 카메라에 담아냈습니다.

이 장면이 가장 리즈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네요!

(전혀 노화라는 것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

김태희느님..나 주거..

여전히 비 형님은

누워서 눈을 감고 침대를 만지작 만지작하고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얼마나 많은 남성들의 부러움을 샀을까요?ㅋㅋ

형..그만 일어나..

눈치도 없이 자고 있어..?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광고에서는

다른 침대 광고와는 다르게 침대의 성능을

적게 노출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사람이 편하게 누워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라는 메세지만을 전달하며

비·김태희 부부의 모습만을 담았는데요

확실히 "김태희보다 침대가 좋다" 이 말은

사람들에게 침대의 성능에 대한 궁금증을

만들 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비·김태희 부부는 여전히 부럽습니다..!

한 가지 특이한 장면으로

라클라우드의 로고 및에 이탈리아 국기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라클라우드는 오랜 전통을 거쳐

전수된 이탈리아 라텍스 매트리스생산 노하우와

기술을 집약하여 프리미엄 천연 라텍스 제품이기 떄문에

이탈리아 국기를 활용한 것 같습니다.

 

과거 라돈 사태가 터졌을때

라클라우드 제품은 매출이 높게 뛰었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그만큼 안전성은 있겠죠?

오늘은 부러운 광고..아니

비·김태희 부부와 바디프랜드와의 콜라보인

라클라우드 침대광고를 리뷰해봤습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