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전투력/명품 플랫폼

[22년 6월 마케팅] 명품 플랫폼, SNS 마케팅 전투력 측정! 소구 및 광고지면

Joh Pang 2022. 6. 29. 0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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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6월 명품 플랫폼 업종 SNS 마케팅 전투력 측정

SNS 매체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측정 내용 : 기업별 온라인 광고 소구 및 광고 오브젝트 활용도 체크

대상 기업 : 머스트잇, 발란, 트랜비

 

1. 머스트잇


1) 광고 오브젝트 활용

  • 제휴 및 이벤트 광고 소재 운영중
  • 엔데믹 전환 및 커지는 영업손실에 따라 소극적인 마케팅 진행중인 것으로 보여짐

 

2) 광고 소구점 활용

  • 제휴 및 프로모션 관련 텍스트 소구
  • 이벤트 일정 및 방법에 대한 텍스트로 문구 운영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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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발란


1) 광고 오브젝트 활용

  • 단일 브랜드별 소재 운영
  • 시즌 혹은 세일가에 맞춘 카테고리로 소재 오브젝트 활용
  • 명품 골프웨어 및 골프용품 소재 활용함으로써 사업영역 확대하는 것으로 보여짐

 

2) 광고 소구점 활용

  • 발란 시그니처 멘트 "명품을 왜 백화점에서 사?" 활용
  • 가격을 중점으로 카테고리별 텍스트 소구
  • 누구나 20만원 할인까지 문구 고정 활용
  •  

 

3. 트랜비


1) 광고 오브젝트 활용

  • 중고 명품 플랫폼 입지 확대 마케팅 진행
  • 명품 판매보다 중고 명품 매입에 치중한 마케팅 진행중
  • 인기 명품 상품을 오브잭트로 활용
  • 명품 판매 관련 소재의 경우, 실제 이미지 단독 사용

 

2) 광고 소구점 활용

  • 타 명품 플랫폼 대비, 이모티콘 활용도 높음
  • 할인, 검수보장, 정품리셀, 명품 3분판매등 다양한 소구점 활용
  • 명품 매입과 판매 동시 마케팅 진행중 (7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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