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전투력/리셀 플랫폼

[22년 6월 마케팅] 리셀 플랫폼, SNS 마케팅 전투력 측정! 소구 및 광고지면

Joh Pang 2022. 6. 29. 0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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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6월 리셀 플랫폼 업종 SNS 마케팅 전투력 측정

SNS 매체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측정 내용 : 기업별 온라인 광고 소구 및 광고 오브젝트 활용도 체크

대상 기업 : 무신사 솔드아웃, KREAM

 

1. 무신사 솔드아웃


1) 광고 오브젝트 활용

  • 인기 신발 케어 전후 이미지 오브젝트 활용
  • 가품 논란으로 소극적인 마케팅 진행
  • 명품 신발 판매보다 신발 케어 마케팅에 집중

 

2) 광고 소구점 활용

  • 프리미엄 신발 케어 방법을 소구 포인트로 채택
  • 텍스트 중간 단락을 제외한 나머지 영역 동일 문구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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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KREAM


1) 광고 오브젝트 활용

 

  • 프리미엄 인기신발 오브젝트 활용
  • 시즌에 맞는 신발 오브젝트 및 문구 활용
  • 가격/인기상품/빠른배송 3가지 포인트로 광고 소재 제작

 

2) 광고 소구점 활용

  • 짧으면서 임팩트 있는 텍스트 소구를 하려고 한 노력이 보이는 것 같음 (센치한 느낌)
  • 가품 논란의 상황 속, 정품인증을 하기 위한 텍스트 소구
  • 텍스트 소구 포인트 빠른 배송/인기 상품/정품 보장/데일리 룩 총 4가지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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