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F 평론

[배달의민족] 이런 고퀄리티 떡볶이송 봤어!? HOOK과 배달의민족이 뭉쳤다! 떡볶이 마스터즈

Joh Pang 2022. 1. 25. 00:23
반응형

안녕하세요

AD Magazine 입니다!

 

오늘은 스우파에서 엄청난 활약을 했던 그룹!

리더 아이키가 이끌고 있는 HOOK과 배달의민족이

함께 제작한 광고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HOOK X 배달의민족 떡볶이송 댄스비디오]

배달의민족은 전국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음식!

떡볶이를 기반으로 배달의민족에서 열리는 지상 최대의 떡볶이 대잔치인

떡볶이 마스터즈를 2019년부터 매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프렌차이즈 떡볶이 브랜드 할인부터 전국 떡볶이 맛집까지,

이 세상 모든 떡볶이를 배달의민족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이벤트입니다.

배달의민족에서 2021년에는 떡볶이 마스터즈 광고 모델로

스우파에서 활약했던 HOOK팀을 선정했고 떡볶이 마스터즈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놀랍게도 이번에 제작된 떡볶이 마스터즈 광고는

HOOK팀의 고퀄리티 안무와 함께 멋진 무대 디자인을 엿볼 수 있었는데요

(제가 본 떡볶이 광고 중, 가장 매운맛이였습니다..!)

배달의민족 광고 영상 하나하나 살펴보면

정말 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썼고

누구나 쉽게 생각할 소재인 떡볶이에서 이러한 엄청난 고퀄리티 광고가

나올줄 상상도 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거기에 빅재미 포인트로 병맛 배경음악을 활용하여

시청자의 몰입도와 함께 웃음을 책임질 수 있는 포인트가 있더군요ㅎㅎ

이러한 고퀄리티 배달의민족 광고에 화답을 하듯

배달의민족 유튜브 조회수가 무려 450만회를 넘는 대기록을 세웠습니다.

해당 영상을 본 시청자들 또한

"광고를 클릭해서 볼정도..!"

"떡볶이가 이렇게까지 웅장할 일이냐고ㅋㅋㅋㅋ"

"떡볶이 광고 무시당해서 이를 갈았냐궄ㅋㄱㅋㅋㅋㅋ스케일 무엇ㅋㅋㅋ"과

같이 정말 긍정적이며 웃음 포인트를 저격성공한 모습을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확실히 배달의민족 영상 캠페인은

감동 혹은 웃음 2가지 세그먼트로 시청자의 몰입도를 높이는 것에

완벽한 하모니를 갖추고 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시청자를 감동시키겠다는 배민의 광기라고 볼수 있죠ㅎㅎ)

스우파의 엄청난 파급력과 함께

배달의민족 광고까지 휩쓸어버린 아이키의 HOOK!

광고계에서 스우파 무대보다 고퀄리티의 무대를 선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와 멋짐 뿜뿜을 동시에 챙겨버렸네요..!!)

 

 

반응형